IBK기업은행, 헥토데이터와 손잡고 ‘자동차보험 비교하기’ 서비스 출시

7개 보험사 비교·가입부터 만기 알림까지 한 번에

‘i-ONE 자산관리’에서 맞춤형 보험 관리 서비스 구현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IBK기업은행이 보험 비교중개 서비스 기업 헥토데이터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자동차보험 비교 및 가입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IBK기업은행의 금융 플랫폼 ‘i-ONE 자산관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자동차보험 비교하기’ 서비스는 고객들이 7개 보험사의 보험료와 할인 혜택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간편하게 선택하고 가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보험 만기 30일 전에 알림을 발송해 고객들이 갱신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지원하며, 이전 보험 정보와 특약 사항도 확인 가능하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출시로 i-ONE 자산관리에서 보험 만기와 특약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하고, 비교와 가입까지 가능한 맞춤형 보험 관리가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금융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종합 생활 플랫폼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BK기업은행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헥토데이터와 협업을 강화하며 금융 생활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한편 IBK기업은행은 지난 25일 한국메세나협회와 협력해 장애인 음악가를 지원하는 동행 프로젝트 ‘IBK TOGETHER’의 두 번째 앨범을 발매했다.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